우리 대학교 정보전산원에서는 학생들도 화상회의 S/W(Zoom)를 수업 외 활동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재학생을 대상으로 Zoom 화상회의 라이선스를 발급(2021.8.13. ~ 2022.8.12.)할 예정이오니 많은 활용바랍니다.
가. 부여 대상 : 학생 메일(학번@jnu.ac.kr)을 소유하고 있는 재학생
※ 학생메일 가입 방법 : (붙임 1)
나. 추진 일정
○ 라이선스 자동 부여 프로그램 개발 : 9. 13.(월) ~ 9. 16.(목)
○ Zoom 사용 방법 등 안내 : 9. 17.(금) ~ 9. 27.(월)
○ 서비스 개시 : 9. 28.(화)
※ 9. 27.(월) 기준 학생 메일 소유한 재학생을 대상으로 Zoom 초대 메일이 발송되며, 9. 28.(화) 이후 학생 메일을 생성한 재학생의 경우 다음날 초대 메일이 발송됨
다. 사용 방법 : (붙임 2) 참조
라. 문의 : 내선 3687, help@jnu.ac.kr
붙임
1. 학생메일 가입 매뉴얼 1부.
2. Zoom 학생용 매뉴얼 1부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