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번호
726787

재학생(학부, 대학원) 화상회의 S/W(Zoom) 사용 안내(2021.8.13.~2022.8.12.)

분류
대학생활
작성일
2021.09.17
수정일
2021.09.17
작성자
관리자
조회수
358

우리 대학교 정보전산원에서는 학생들도 화상회의 S/W(Zoom)를 수업 외 활동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재학생을 대상으로 Zoom 화상회의 라이선스를 발급(2021.8.13. ~ 2022.8.12.)할 예정이오니 많은 활용바랍니다.


가. 부여 대상 : 학생 메일(학번@jnu.ac.kr)을 소유하고 있는 재학생

    ※ 학생메일 가입 방법 : (붙임 1)


나. 추진 일정

    ○ 라이선스 자동 부여 프로그램 개발 : 9. 13.(월) ~ 9. 16.(목)

    ○ Zoom 사용 방법 등 안내 : 9. 17.(금) ~ 9. 27.(월)

    ○ 서비스 개시 : 9. 28.(화)


    ※ 9. 27.(월) 기준 학생 메일 소유한 재학생을 대상으로 Zoom 초대 메일이 발송되며, 9. 28.(화) 이후 학생 메일을 생성한 재학생의 경우 다음날 초대 메일이 발송됨


다. 사용 방법 : (붙임 2) 참조


라. 문의 : 내선 3687, help@jnu.ac.kr



붙임

1. 학생메일 가입 매뉴얼 1부.

2. Zoom 학생용 매뉴얼 1부.  끝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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